스마트전자명패의 종류 및 기능

#스마트전자명패는 회의참석자의 명단과 함께 #투표, #출석, #회의자료 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.
회의참석자 명단은 #PPT로 작성하여 #업로드 하면 파일로 저장되어 있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면, #주간회의, #간부회의, #보직자회의 등과 같이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한번의 파일 작성으로 언제든지 파일로 부터 읽어서 #wifi로 전송할 수 있습니다.

디자인을 하여 종이로 인쇄하고, 아크릴 홀더에 맞는 크기로 잘라서 제작하는 #아크릴명패 제작 과정이 한번의 클릭으로 #자동전송 할 수 있어서 단순 #반복작업으로 부터 해방될 수 있습니다. 잦은 회의가 있는 부서의 경우에는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. 또한 회의 참석자가 변경 또는 불참할 경우에도 개별적으로 명단 교체가 가능하며 필요시 명패를 원격으로 끌 수도 있습니다. 

디지털 스마트전자명패는 다양한 디자인(그림과 글씨 등)을 적용하여 명패명단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의 편리함뿐만 아니라, 미려한 회의실 분위기 조성과 선명한 화면 등으로 회의실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.

#스마트명패를 통해 회의참석자의 참석여부 관리와 #회의시간 #발언관리 #타이머 등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.
세종시 #정부청사, #재난방재청, #전남도청, #전북도청, #울산광역시청, #화성시의회, #안동시청, #금산교육청, #올림픽선수촌, #지방행정기관, #대통령직속 #4차산업혁명위원회, #국무총리산하 #행정인문사회연구회, 119 상황실, 기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납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스마트전자명패 도입으로 회의실의 품격을 올리십시오.

http://kpnet.kr
02-6739-4803













댓글